[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15년부터 르메르 사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7개의 단독 매장과 10 꼬르소 꼬모,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르메르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 신장한데 이어, 올 3월 3주를 기준으로 누적 매출이 287% 증대되며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르메르는 프랑스 기반의 세계적인 건축/디자인 스튜디오 ‘시그(Cigue)’ 소속 건축가 ‘휴고 하스(H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봄을 맞아 ‘휴식(食)’이 가득한 ‘스프링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시설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감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색다른 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한정 객실 패키지부터 입안에서 봄을 느껴볼 수 있는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까지 다채롭게 마련했다.봄 제철 요리와 가벼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봄이왔쭈’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에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주꾸미 파스타가 포함된 이탈리안 레스토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휠라(FILA)와 두산베어스가 파트너십을 연장하며 장장 30년의 ‘아름다운 동행’을 지속한다.휠라코리아는 지난 22일 오후 송파구 잠실야구장 내 두산베어스 사무실에서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2021-2024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양측은 1995년부터 오는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이번 협약식은 휠라코리아 윤근창 대표이사, 전풍 두산베어스 사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휠라코리아는 오는 2024년까지 두산베어스 소속 선수 및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호캉스를 즐기며 아름다운 봄날의 순간을 남기는 'Stay in Memory(이하 스냅사진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국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이필드호텔에서 머물며 기념하고 싶은 모습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다. 넓은 자연경관을 비롯해 아트리움, 낙원, 봉래헌 등 포토스팟을 스튜디오로 삼아 촬영을 진행하며, 전문 사진사가 직접 사진을 찍어준다.스냅사진 패키지는 'Basic', 'Special'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Basic은 촬영 후 보정본 30장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롯데호텔은 올해 국내 롯데호텔에서 허니문을 보내면 내년도 해외 롯데호텔 숙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개념 허니문 패키지 ‘트래블 포 투모로우’를 선보인다.백신접종이 궤도에 오르며 코로나19 종식의 실마리가 보이는 가운데 전세계를 무대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글로벌 호텔 그룹이라는 장점을 극대화했다. 고객들은 올해 허니문은 국내에서 즐기고, 결혼 1주년은 해외에서 즐길 수 있다.트래블 포 투모로우는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의 국내 5개 호텔에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하나투어는 경상남도 웰니스 관광상품 구매시 경남사랑 상품권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22일, 23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경상남도, 경남관광재단 등과 함께 건강과 휴식을 테마로 한 경상남도 웰니스 관광상품을 선보였다. 경상남도의 주요 웰니스 관광지 입장권과 체험권, 웰니스 호텔팩 등이 있으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22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는 산청 동의보감촌 체험권(1만2000원), 23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는 통영 나폴리농원 입장권(1만3000원) 구매시 각 선착순 100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2020년 한 차례 쓴맛을 본 뷰티업계가 팬데믹 이전의 시대와 달리 체질개선·ESG 경영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올해 K뷰티 대표 브랜드는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지 못한 채 속절없이 무너졌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1430억원으로 전년 대비 66.6% 감소했다. 매출액은 4조4322억원으로 20.6% 감소하면서 5년 전으로 역행했다.손효주 애널리스트는 “2021년에는 기저효과와 함께 백신 접종을 시작으로 경기가 정상화 됨에 따라 화장품 소비도 점진적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JTI 코리아가 LBS(Less Breath Smell) 라인의 신제품 ‘메비우스(MEVIUS) LBS 트로피컬 믹스 3mg’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LBS 트로피컬 믹스’ 특유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타르 함량을 낮췄다.최근 JTI 코리아는 같은 라인 제품을 다양한 옵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해11월 메비우스 코어 라인 첫 1mg 제품 ‘메비우스 원 1mg’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1월에는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의 ‘LBS 믹스그린 수퍼슬림 1mg’를 출시했다.특히 LBS 라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고, 화장품 구매 고객 전용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IP에 준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동대문점·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스카이패스 회원’ 인증을 하면 H선불카드(최대 4만원)와 금액 할인권(11만원) 등을 현장에서 지급하며, 현대백화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객실에서 피크닉과 휴식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힐링여행을 제안하며 ‘굿 이너프(Good Enough)’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굿 이너프(Good Enough)’ 패키지는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봄 여행의 휴식을 풍성하게 담았다.그랜드 조선 제주의 스튜디오 스위트 타입에서의 1박과 함께 객실 안에서 나이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바스켓에 프라이드 치킨과 그랜드 조선에서 자체 개발한 풍부한 향이 매력적인 수제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무신사의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와 올해 처음으로 협업한 ‘체크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엠비오X무신사 스탠다드의 재킷은 클래식한 글렌 체크 패턴에 노치드 라펠, 투버튼 싱글 여밈, 플랩 포켓 등 테일러드 재킷의 기본적인 사양을 적용했다. 티셔츠, 셔츠, 슬랙스, 데님 팬츠 등 어떤 아이템이든 함께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특히 이번 협업 재킷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체 연구개발한 골든텍스 소재로 제작됐다.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튤립, 매화 등 봄꽃들이 피어난 에버랜드가 다양한 추억 콘텐츠를 선보인다.먼저 에버랜드 대표 정원 포시즌스 가든은 올해 개장 45주년을 맞아 레트로 감성 충만한 '자연농원 오마주 가든'으로 새롭게 변신한다. 튤립, 수선화, 무스카리 등 100여 종 약 130만 송이의봄꽃들을 활용해 1990년대 알록달록한 자수화단 패턴이 특징이었던 자연농원 당시의 클래식한 튤립 정원을 생생하게 재현했다.또한 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학생들과 함께 과거 운행했던 놀이기구는 물론 브라운관TV, 광고 포스터 등을 추억 속 오브제로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 벚꽃처럼 화사한 ‘체리 블로섬 케이크’를 4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그랜드 델리의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뉴욕 출신의 에릭 칼라보케 페이스트리 셰프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빚은 수십여 개의 화려한 벚꽃잎 장식이 특징이다. 화사한 화이트와 핑크 컬러가 봄 기운을 물씬 느끼게 해주며, 벚꽃 잎의 장식은 모두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버터 크림으로 만들어졌다.특히 케이크의 시트는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당근을 주 재료로 만들어졌다. 베타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CJ올리브영이 이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2021년 S/S 메이크업 룩을 공개하고 신제품 24종을 출시했다.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론칭한 자체 색조 브랜드(PB)다. 론칭 이후 6년여 간 연평균 4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지난해에는 연간 매출액 기준 올리브영 색조화장품 인기 브랜드 TOP2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웨이크메이크는 이번 S/S 시즌부터 ‘모두의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아티스틱 메이크업 브랜드’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자유분방하고 자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최근 등산과 캠핑은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어 팬데믹 시대에 가장 적합한 활동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오롱스포츠가 등산 및 캠핑 입문자들을 위해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평소에 신는 운동화는 산행을 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바닥의 상태가 도시와는 달리, 흙과 바위, 이끼가 습도에 따라 미끄러지는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이다.코오롱스포츠의 테크 스니커즈 ‘무브’는 등산화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한 채 디자인은 캐주얼한 스니커즈의 외형을 하고 있다. 지난 20FW시즌에 첫 선을 보인 후 평균 판매율 90%를 기록한 바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3월 둘째주 주말(19-20일) 극장가에 찾아온 영화를 추천한다. 실화 바탕의 휴먼드라마, 판타지 블록버스터 대작, 전 세계 최초 유화 애니메이션 등 장르가 다양하다.◇모리타니안(The Mauritanian)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모리타니안’이 치열한 법정공방의 세계로 관객들을 이끈다. 영화는 9.11 테러 핵심 용의자로 지목돼 기소도, 재판도 없이 수년간 수용소에 갇혀 있던 한 남자를 돕는 변호사의 이야기를 그렸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배우 조디 포스터와 ‘닥터 스트레인지’로 인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서울 관광‧MICE기업 지원센터 내 심리상담 전문위원을 배치하고, 19일부터 무료 상담 지원을 시작한다.서울 관광‧MICE기업 지원센터는 서울 소재 MICE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인사/노무, 회계/서무, 경영/법무 분야의 전문상담 및 기업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올해부터는 경영자문뿐만 아니라, 심리치유 프로그램까지 지원한다.코로나19의 여파로 MICE 산업을 비롯한 관광업계 종사자들의 심적 피로도가 한계에 이르렀다는 의견이 지속적으로 제기됐다. 이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서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CJ CGV가 코로나19에 굴복하며 또 영화 관람료를 인상했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까지 영화 관람료가 동반 인상될지 관심이 집중된다.CJ CGV는 18일 “1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영화산업이 고사 직전에 처함에 따라 위기 극복을 위해 4월 2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1000원 인상한다”고 밝혔다.단 장애인이나 국가 유공자에 적용되는 우대 요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된다.CGV의 영화 관람료 인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1월 중순 CGV가 가장 먼저 관람료를 1000~2000원가량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스페인 아동복 브랜드 타오(TAO: The Animals Observatory)가 브랜드 런칭 해인 2015년을 기념하는 라인, ‘2015’의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기존 ‘2015’ 라인의 미니멀리즘한 감각은 유지하고 핑크, 그린을 비롯한 봄 시즌과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들이 추가됐다.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맨투맨, 티셔츠, 조거 팬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심플하면서도 간결함과 우아함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또한, 기존 라인의 사이즈보다 선택의 폭을 확
[이뉴스투데이 이유나 기자]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워터 펀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워터 펀 파크’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랜딩리조트에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세트메뉴 이용권 1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수량 한정 선착순 제공)가 제공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매, 카페 베트로 세트메뉴 이용권 2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제공된다. 154㎡의 넓은 공간에 3